해외여행/베트남_푸꾸옥

[숙소리뷰] 푸꾸옥 빈펄랜드, 사파리 이용 후기

Springdew 2020. 3. 16. 12:45

 

 

 

 

 

리조트 내에 랜드와 사파리가 있다니!!  빈펄 리조트의 남다른 클라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Springdew입니다!

 저번 푸꾸옥 빈펄리조트 풀빌라 이용 후기에 이어서 두 번째 숙소 리뷰네요.

오늘은 지난 글에서 예고했듯이 빈펄 랜드와 사파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 제가 직접 다녀온 후기와 소소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빈펄리조트 풀빌라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글을 보실 수 있어요.

2020/03/14 - [여행/해외] - [숙소리뷰] 베트남 푸꾸옥 빈펄리조트 디스커버리 풀빌라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빈펄 랜드와 사파리는 따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빈펄리조트가 아닌 다른 숙소를 이동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숙소와 입장권 가격 모두 포함되어있는 패키지를 구매해서 3일 내내 무료로 이용했답니다.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빈펄 랜드와 사파리!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까요~?

 

 GO! GO!

 


 

신나게 놀기에 앞서 조식을 먹어야겠죠? 버기차를 이용해서 조식 식당에 갔답니다.

버기차 이용에 대한 정보는 이전에 올렸던 풀빌라 리뷰에서 다뤘으니 참고하세요~

 

 

 

사진 속 이곳이 바로 조식을 먹는 식당입니다.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조식은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특히 쌀국수랑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바로 조식 뷔페의 맛~ 

 

+ 그리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지 김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1. 빈펄 랜드

 

 

이 곳이 바로 빈펄 랜드입니다. 우리나라의 롯데월드와 비슷한 느낌이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놔서 만화 속에 들어온 듯 한 기분이 들었어요.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로비에서 빈펄 랜드까지셔틀버스가 운행된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제공되는 버스 시간표를 참고하시면 셔틀버스를 타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답니당ㅎㅎ 

 

 

 

 

빈펄 랜드 내에는 워터파크(좌), 놀이동산(우), 그리고 아쿠아리움이 있었어요. 우선 워터파크는 슬라이드 시설들이 생각보다 스릴 넘쳐서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 돈을 지불하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고 탈의실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놀이동산은 다양한 종류의 놀이기구들이 있었어요.

심하게 무서워 보이는 기구는 없어서 아이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쿠아리움은 놀이공원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물고기뿐만 아니라 펭귄과 파충류도 볼 수 있답니다!

구경하다가 운이 좋게(?) 수조 안에서 일하시는 직원분을 만났는데 저희와 같이 사진을 찍어주셨어요ㅎㅎㅎ

 

 

 

사실 아침부터 더운 날씨에 빈펄 랜드 구경하느라 조금 지쳐있었는데...

시원한 아쿠아리움에서 체력도 재충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빈펄 랜드의 분수쇼! 정말 유명하죠~

처음에는 큰 기대 없이 유명하다고 해서 보러 갔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안 보면 후회할 뻔했어요 ㅎㅎㅎ

쇼는 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하셔야 관람하실 수 있어요. 시간표빈펄 랜드 안내책자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빈펄 랜드, 사파리에 관련한 안내책자(지도, 시간표)는 로비나 빌펄랜드, 사파리 입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 대기하는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2. 빈펄 사파리

 

 

빈펄 랜드에서 바로 사파리로 바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입구에서부터 자연의 느낌이!!! 

규모가 매우 커서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빈펄 사파리 구경하는데 썼던 것 같아요.

 

 

 

 

빈펄 사파리는 일반적인 동물원처럼 돌아다니며 동물들을 구경할 수도 있고 버스를 통해 사파리를 구경할 수도 있어요.

사파리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래 사진들이 사파리 구경을 하며 봤던 동물인데요! 신기해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답니당

 

 

 

 

동물원 내에 직접 기린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당근이나 바나나와 같은 먹이를 컵에 담아서 판매합니다.

 

"먹이를 주고 싶은데 기린이 안 먹으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 노노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두려워하지 말고 먹이를 들면 바~~로 기린들이 다가옵니다.  눈 앞에서 기린을 보다니... 영화 닥터 두리틀의 한 장면을 보는 기분이었어요!

 

 

 

 

지금까지 빈펄 랜드와 사파리 방문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 어떠셨나요??? 유익하셨나요?

저의 글이 푸꾸옥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ㅎㅎㅎ

 

 

 

 이제 끝~~~안녕~~~

이 아니라!

 

 

 

마지막으로 빈펄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과 해변 이용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선베드, 샤워타월, 구명조끼 모두 무료로 대여 가능하고 안전요원 또한 상주해 계셔서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가 가능해요.

간이 샤워시설 또한 설치되어 있으니 걱정 노노~

 

 

 

 

역시 여행의 마지막은 선셋 구경이죠~ 선셋 안봤으면 여행한거 아닙니다.(단호)

 한국에 돌아가기 싫어질 정도로 예뻤답니다ㅎㅎ

 

이 집 야경 맛집이네 맛집이야...

빈펄리조트 야경 맛집으로 인정~

 

 


 

 

마치 꿈만같던 빈펄 랜드와 사파리에서의 하루였는데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었어요.

정말 대만족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려요. 

 

 

그럼 우리는 다음 글에서 만나요.

 

Bye~Bey~

 

 

구독과 댓글로 소통해요 ^_^